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939

PROPLICA 문스틱+변신펜 브로치-Brilliant Color Edition- 발매예정 PROPLICA 문 스틱+변신펜 브로치-Brilliant Color Edition- 발매예정 장난감 주제에? 애니메이션만큼 대히트를 기록해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수상까지 한 문 스틱이 -Brilliant Color Edition- 버전으로 판매 예정입니다. 문스틱은 PROPLICA 첫번째 버전으로 갖고 있는데 반해.... 변신펜 브로치 세트는 발매 당시에 못사고 절판 엔딩 ㅠㅠ 그래서 이번엔 변신펜 브로치-Brilliant Color Edition- 은 반드시 필구할 생각이에용 반다이 돈다이의 수작질중의 하나라고 봐야할듯 한데... 재발매로 해서 팔아도 욕안할텐데...뭐 다른 버전으로 느껴지긴 하니까요. 그런데...이전에 발매되었던 -Brilliant Color Edition- 완구들과는 달리 도대체 뭐.. 2024. 1. 6.
극장판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코스모스 Cosmos 이터널 티아라 (Eternal Tiare) PROPLICA 극장판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코스모스 Cosmos 이터널 티아라 (Eternal Tiare) 요술봉(굿즈) PROPLICA 원작 코믹스를 바탕으로 리부트한 애니메이션이자 극장판인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코스모스 Cosmos에서 이터널 세일러문이 사용하는 아이템이자 무기?인 요술봉 이터널 티아라 (Eternal Tiare) 입니다. 90년도에 발매된 구판 버전 완구완 달리 전반적인 디자인은 깔끔하고 화사한 느낌의 화이트며 매우 크고 아름다운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대신 그만큼의 가격대도...크고? 아름답습니... 동그란 원형과 세일러문 환상의 실버 크리스탈(스타시드) 부분에서 맑고? 영롱한 LED 불빛 작동이 예상되며 가격은 세금포함 22,000엔입니다. PROPLICA에서 내놓은 세일러문 완구들중에서도 .. 2024. 1. 6.
스크림 6 (Scream 6 VI) 스포일러?!!!~♡ 스포일러면 스포일러라고 할수 있는 스크림 6 관련 포스팅입니다.... ㅠㅠ 결말이랑 범인들의? 정체만 놓고보면 이건 완전 스크림 2의 오리지널? 각본을 그대로 갖다 쓴 즉 재활용한? 리메이크한 수준이에요! 안그래도 스크림 6편의 예고편에서 스크림2를 오마쥬한 장면들이 나와서 저는 그저 2편의 영향을 많이 받은걸 티내는? 혹은 올드팬들에게 헌정?하는 의미인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5편에서도 올드팬들을 살짝? 조롱하는게 느껴지긴 했지만....(정확히는 광팬) 사실 스크림2 오리지널 각본이...세상에? 못나오고(빛을 못보고) 영원히 썩히기엔 너무 아깝긴 했어요. 스크림5로 새로이 유입이 된? 뉴비팬?들은 이게 뭔말인지 모르겠지만 올드팬들은? 스크림2가 각본가인 케빈 윌리엄스의 원래 생각대로 제.. 2023. 3. 25.
성스러운 아이돌(드라마) 6회까지의 간단? 감상기 그리고 결말은?!~♡ 12부작인 드라마가 앞으로 6회차의 내용만 남은 상태인데....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라서 그런지... 내용이나 설정이 한국에서 보기 힘든? 이세계 판타지물이네용. 드라마의 완성도?는 별개로 치고... 데뷔 초반? 이후로 오랜만에 악역 캐릭터이자 무려! 마왕님!!으로 돌아온 가루왕자 이장우의 연기(이미지) 변신이 상당히? 반가운 가운데..... 남주인공이자 이세계 대신관 캐릭터인 램브러리가 모시고?(섬기고) 있는 여신님 캐릭터 레드린의 역할 배우가...더 글로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여배우 '차주영'이더라구용! 그래서 어쩐지 모르게...레드린한테서 느껴지는 진정한 -찐- 흑막의 냄새가!!!! 성스러운 아이돌을 보다보면 CLAMP를 대중적으로 유명하게 해준 애니메이션 마법기사 레이어스가 떠올라요! 마법기사 .. 2023. 3.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