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해외음악

머라이어 캐리 (Mariah Carey) -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by ⓓΑΝⓓy~♡ 2013. 11. 11.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아티스트
Mariah Carey
타이틀곡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Remastered)
발매
2007.11.26
앨범듣기




머라이어 캐리 (Mariah Carey) -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팝의 디바 머라이어 캐리의 불후의 명곡.

매해 잊혀지지 않고 크리스마스 시즌 마다 거리에 울려 퍼지는 그녀의 대표곡 으로

그녀가 직접 작곡에도 참여했다.


신나는 멜로디와 함께 그녀의 사랑스러운 보컬이 조화를 이루어 

캐롤송 이지만 많은 사랑을 받을수 있었다.


흑백으로 찍은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뮤직비디오도 귀엽다.

머라이어 캐리와 함께 화음을 맞추는 코러스 가수들의 율동이 그러하다.


2001년 한국 에서도 발매된 그녀의 두번째 베스트 앨범 Greatest Hits

머라이어 캐리 특유의 하이노트로 마무리된 리믹스 버전으로 수록 되었다.

이후에도 여러차례 새로운 버전으로 편곡된 버전이 발표 되어서 팬들의 지갑을

얇게 만들고 있다.


특히 인기 아이돌 가수인 저스틴 비버와 함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듀엣 버전으로 녹음하고 뮤직비디오 에도 같이 출연하며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의 아역배우 올리비아 올슨이 리메이크 해서 

어린 소녀의 귀여운 매력으로 잘 소화해 인기를 끌었다. 

한국 가수들 중에선 인기 걸그룹 핑클과 여가수 박기영이 라이브로 불렀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