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 이야기▩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마지막회~♡

by ⓓΑΝⓓy~♡ 2009. 11. 27.


미남이시네요~♡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어제 막방을 했어용~♡
미남이시네요 마지막회 장면을 보니까 97년도에 방영한 인기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가 떠오르네용 ㅎ


미남이시네요 (장근석)


별은 내 가슴에 (안재욱)

자신의 콘서트에서 사랑하는 여인을 향해 노래를 부르며 다가가는 장면과!



팬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프로포즈를 하는 이런 장면들을 보아하니
97년도로 돌아간것 같아효.
미남이시네요에서 박신혜도 1인 2역을 했듯이 최진실도 별은 내 가슴에 에서 1인 2역을
했었죵.

그나저나 공갈공주 유헤이도 고미남이랑 커플이 되었는데
제르미랑 강신우만 짝이 없네욥..그럼 둘이 사귀면...으흐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