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이야기♡/┗ 소녀감성♡

아이리버 IR-M2000W (화이트)~♡

by ⓓΑΝⓓy~♡ 2017. 4. 11.


아이리버 IR-M2000 (화이트)~♡


아이리버에서 신제품 마우스 IR-M2000 (화이트)이 나왔어용.

인터페이스는 USB(유선)로 버튼 수명은 총 300만회를 보장합니다.


카비레이크 시스템으로 새롭게 컴퓨터를 조립하면서 마우스도 새로 살려고

다나와에 검색해봤는데 마우스 디자인들이 하나같이 다들 어마무시해서? ㅠ

실망을 하던중........


mp3 플레이어로 유명했던 브랜드 아이리버의 IR-M2000 (화이트)를 발견!

곧바로 11번가를 통해 구매했어요!


저는 게임을 일절? 안하기 때문에 성능보단 우선 디자인을 중요시 하는데

무심하면서도? 이쁜? 디자인이 너무너무 맘에 들었고 특히 제가 구매한 

화이트 컬러 제품은 로즈 골드로 라인이 채워져 있어서 밋밋하지 않아요.   


화이트 컬러 외에도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로즈 골드와 쉬크한 블랙 컬러 제품도

판매중이니 본인이 원하는 취향대로 구매를 할수가 있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비포함 만원대) 디자인도 이뿌고 여러모로 잘 구입한것 같아효.

저는 단종되기전에 하나 더 구매했어용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