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퀴럽♡위키♪

TV 동물농장 리뷰~♡

by ⓓΑΝⓓy~♡ 2011. 7. 6.

동물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SBS 방송국의 리얼리티? 다큐 프로그램.

2001년 5월 1일에 첫방송을 시작 했으며 매주 일요일 오전에 방영중인 장수 프로그램이다.
동물농장이 인기를 끌자 다른 공중파 방송국들도 동물관련 프로그램을 만들었지만 동물농장 만큼 오래도록 사랑을 받진 못했다.

MC 신동엽의 자리를 주변 동료들이 매우 탐을 내고 있다고 한다.
게스트 들의 영향을 받는것도 아니고 제작진들이 촬영해온 동물 영상을 보면서 간단한 멘트만 날리면 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촬영할수 있기 때문이다. 

룰라의 고영욱은 어머니가 키우는 강아지와 개들 덕분에 방송에 복귀하게 되었고
파충류 소녀로 나온 디에나는 연예계로 데뷔하는 기회까지 얻게 되었다.

단순히 동물들의 슬프고 재미나는 사연에서 벗어나 사람들의 동물학대 관련 에피소드를 방영하며 사람들의 인식 변화에 앞장서고 있다. 모피관련 방송에선 혐오감이 있을수 있는 장면도 모두 내보내어 시청자들에게 불편한 진실을 알려 주었다.

450회의 '개가 사라지는 마을' 에피소드는 공포영화는 저리가라 할 정도로 긴장감을 선사해 주는 동시에 씁쓸함을 안겨 주었다. 식용견으로 키워진 대형믹스견이 마을의 소형견들을 잡아먹고 자칫 사람들 에게까지 해를 끼칠수 있는 위험한 존재가 된것은 결국 인간들의 잘못 이였기 때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