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퀴럽♡위키♪

이미지 세탁이란~♡

by ⓓΑΝⓓy~♡ 2017. 9. 1.


이미지 세탁이란~♡


연예인(유명인,방송인),정치인등 주로 대외적으로 이름과 얼굴이 널리 알려진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사건-사고-실언 따위에? 잘못을 하면서 이미지가 그야말로 하수구(시궁창)처럼 손상되어 더이상^^


대중들을 상대로 활동(영업)을 못하게 되었으나 자숙의? 시간을 거쳐 미디어(주로 예능 프로그램)

통해서 이미지를 변신하여 다시금 슬금슬금 기어나올수 있도록 면죄부를 얻게 되는 경우를 뜻한다.


연예인,정치인들의 이미지세탁에 도움을 준 대표적인 예능으로 무릎팍도사,힐링캠프,무한도전등이

있으며 나영석 피디는 면죄부성? 예능 신서유기를 기획하고 인터뷰해 잡음이 일어나기도 하였다.


이미지세탁이 문제인건 미디어를 악용해? 도덕과 윤리를 개무시하고 유명하면(능력을 인정받으면)

면죄부가 주어진다는 사회적으로 교육적으로도? 안좋은 영향력과 인식을 전달할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니 대중들은 더더욱 이미지세탁을 하려는 유명인들과 정치인들을 경계하고 배척하는? 똑똑한!

행동을 보여야만 이런 얌체같은 인간들이 사라지며 선량한 사람들이 잘 사는 사회가 될것이다.


이미지세탁에 성공한 연예인과 정치인은? 너무 많으나 실명을 언급할 경우 고소미를 받을까봐.......

언급을 할수가 없다. ㅠㅠ

(정 궁금하면....커뮤니티 사이트 게시글 검색어로 이미지세탁을 검색하면 자세히 나오니 참고하라)


한편...........얼굴이 안알려진? 일반인들중 신분상승 혹은 새출발을? 위해 신분세탁을 하기도 한다.

반응형

'☎리뷰 이야기☎ > 퀴럽♡위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쮸쮸나닷컴이란~♡  (0) 2017.10.17
소년법이란~♡  (0) 2017.09.06
동성결혼이란?~♡  (0) 2017.05.25
힙찔이란?~♡  (0) 2017.05.24
백업이란?(backup)~♡  (0) 2017.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