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 이야기▩

프로듀스 X 101 최악이네요.

by ⓓΑΝⓓy~♡ 2019. 7. 9.


프로듀스 X 101 최악이네요.


노잼이라고 평가받던...프로듀스 48보다도 형편이 없어요....

실력이 없다고 혹평 받은 일본연습생들은 그래도 방송 경험이 있어서 무대에서 노련한 모습을 

보여주거나 아예 개그 콘서트 급으로 웃기거나? 어그로 끌어서 논란이라도 일으켰지....


이번 프로듀스 X 101 어째서......

소년 24의 향기가 나네요.


소년24...얼마나 거창한 계획이였나요?

그런데 결과는? ㅠㅠ


프로듀스 X 101도 무려 계약을 5년으로 정해놓고....빌보드 차트 진입까지? 생각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보드 차트가 무슨.....90년대 리어카에서 음악 틀어대던 길보드 차트도 아니고.......

이렇게 현실 감각들이 없어서야........ㅠㅜ


그렇다고 편집을 재미나게 하는것도 아니고...매번 똑같은 편집 스톼~일에...

아예 제작진들의 편집 능력도 퇴보했어요..


무슨 징징듀스 착즙듀스도 아니고 남자들 우는거만 계속 나오고....에효...


잔인한 설정으로 시청자들이랑 팬들 정떨어지게 만드는것도 소년 24랑 완전 똑같구.......


특히 연습생들 과거가....보통 화려한게 아니더군요....여기서 이미 탈덕각.......


외모도 실력도 전 시즌에 비해서 좋은것도 모르겠고....

너무 대놓고 티나는 오글오글한 가식적인 설정놀이까지....

그야말로 노잼듀스....최악의 시즌으로 기록될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