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야기▣

스크림 6 (Scream 6 VI) 스포일러?!!!~♡

by ⓓΑΝⓓy~♡ 2023. 3. 25.

Scream 6 VI에서 그동안의 모든 희생자들과 가해자들의 박물관?을 방문해 관람중인? 게일 여사님

 

스포일러면 스포일러라고 할수 있는 스크림 6 관련 포스팅입니다....

ㅠㅠ

 

결말이랑 범인들의? 정체만 놓고보면 이건 완전 스크림 2의 오리지널? 각본을

그대로 갖다 쓴 즉 재활용한? 리메이크한 수준이에요!

 

안그래도 스크림 6편의 예고편에서 스크림2를 오마쥬한 장면들이 나와서

저는 그저 2편의 영향을 많이 받은걸 티내는? 혹은 올드팬들에게 헌정?하는 의미인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5편에서도 올드팬들을 살짝? 조롱하는게 느껴지긴 했지만....(정확히는 광팬)

 

사실 스크림2 오리지널 각본이...세상에? 못나오고(빛을 못보고) 영원히 썩히기엔 너무 아깝긴 했어요.

 

스크림5로 새로이 유입이 된? 뉴비팬?들은 이게 뭔말인지 모르겠지만 올드팬들은?

스크림2가 각본가인 케빈 윌리엄스의 원래 생각대로 제작된 결과물이 아니란걸 알고 있을거에요.

 

이유는 바로 스크림2 제작 당시...인터넷에 그러니까 지금과 달리...

인터넷 종량제로 비싸게 돈주고 인터넷을 하던 아재-줌마 세대들이 젊었을때....

1997년도에는 스크림2 대본이 유출이 되어 인터넷에서 화재가 된거죠!

 

그래서...어쩔수없이 감독 웨스 크레이븐과 각본가 케빈 윌리엄스는 원래 각본과 그동안의 촬영분을 모두 폐기하고...ㅠㅠ

다시 쪽대본?을 만들어서 재촬영이라는....초강수를 둬야만 했습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과 대사는 스크림3편에서 나오기도 하죠.ㅎㅎ)

 

그렇다면 스크림2 오리지널 각본의 내용이 무엇이냐!!!

일단 고스트 페이스의 숫자가 3명이라는건 동일하지만 결과적으론 범인은 총 4명입니다!

그리고 범인들의 정체도 상당히 충격적이에요.

 

원래 범인으로 설정된 캐릭터는 시드니가 대학교에서 새로이 사귄 남자친구이자 의대생인 데릭.

그리고 시드니의 같은 기숙사 룸메이트이자 절친인 할리였습니다!

3번째 고스트 페이스의 정체는 그대로 루미스 부인...빌리의 엄마라는건 변함이 없구요.

 

게다가 제일 충격적이라고도? 할수있는 4번째 범인의 정체는 코튼 입니다!

코튼은 시드니의 증언때문에? 억울하게 살인 혐의로 감옥살이를 해야만했고 이로 인한 대가로?

시드니에게 지속적으로 공동? 인터뷰 요청을 요구했지만 시드니는 언론과 인터뷰하는걸 극도로

꺼려 코튼의 부탁을 거절해왔고 결국....화가 나버린 코튼이 시드니한테 칼침!을 놓는걸로.....

스크림2가 끝난답니다.

 

물론 다행히도? 스크림6편은 이 설정대로 영화를 끝내진 않았어요.

일단 여주인공의 남친이 범인이라는 설정은 폐기되었고 (모르죠 스크림 7편에선 범인으로 바뀔수도?!)

코튼의 광역 어그로로? 인해 열린 결말로 끝난 스크림2의 오리지널 각본과 달리 스크림6는 확실히 결말을 냈으니까요.

 

다만 스크림6 오프닝씬에서 우선 고스트 페이스 한명이 등장하고 엔딩씬에서 최종 3인?이 등장하는등

범인 그러니까 고스트 페이스가 총 4명이라는 설정은 그대로 입니다.

 

아...여러모로 아쉽습니다.

시드니!!! 니브 캠벨이 출연했다면 완벽했을 스크림6가 이렇게 끝나서요.

7편에선 시드니가 다시 돌아오길 간절히 빌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