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이야기★/☞훈남♂도감♡

훈남♂도감 27번 - 주원~♡

by ⓓΑΝⓓy~♡ 2013. 8. 8.



훈남도감 27번 주원~♡


생년월일 - 
1987년 9월 30일


뮤지컬 배우 출신 이라서 노래 실력도 출중하다.

강동원 닮은꼴로 주목을 받았었다.


KBS2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에서 나쁜남자 캐릭터인 구마준 으로 캐스팅 되어

유진과 커플 연기를 하며 화제를 모았고 인기에 힘입어 KFC의 징거S 버거 광고를

찍었다. 이후 배우 엄태웅과 함께 영화 특수본에 출연 하게 되었다.


KBS2 주말드라마 오작교 형제들 에서 애프터 스쿨의 꿀벅지 유이와 커플 연기를 했고

여배우 박보영과 함께 공포영화 미확인 동영상 : 절대클릭금지에 출연했다.


KBS2 드라마 각시탈 에선 한국형 히어로인 주인공 이강토 캐릭터로 출연해 

화끈한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MBC 드라마 7급 공무원 에서 여배우 최강희와 커플 연기를 선보였고 

애니메이션 니코: 산타비행단의 모험에서 니코 목소리 더빙을 맡았다.


KBS2 예능 프로그램인 1박 2일 시즌2에 출연 하여 막내의 매력을 보여 주기도 했다.

최근엔 KBS2 드라마 굿닥터 에서 자폐증 소아과 의사인 박시온 캐릭터를 연기하며 

여성들의 모성애를 자극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