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음반

Drama OST Collection ...만약에 (2CD)

by ⓓΑΝⓓy~♡ 2009. 2. 26.

Disc. 1
만약에 - 태연 (소녀시대)
아나요 - 린
매일 난 - 브라이언
내 눈물이 마를 때 까지 - 테이
일년을 하루같이 - 바비킴
좋아 좋아 - 바닐라 유니티
사랑이 떠난다 - 한얼
Over The Rainbow - 크라잉 넛
사랑하지 말아요 - JK 김동욱
나의 노래 -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Remember - 오현란
처음인데 - 김연우
천년애 - 조관우
너라서 좋다 - 김찬민
애상가 - 제아
조금 - 나무 자전거

Disc. 2
뒷걸음 - 바비킴 & 부가킹즈
My Destiny - 바다 & 조규찬
나는 재수가 좋아 - 노 브레인
My Love - 이현섭
작은배 - 소녀시대
비소유 - 브라운아이드걸스&메이다니
사랑합니다 - 송창의
사랑이 되어줄래? - 김형중
사랑하지 말아줘 - 엄태웅
NoNoNo,Yes - 거북이
나쁜 사람 - 백지영
너무 아파서 - 이기찬
부디 - 임형주
혼잣말 - 박승화
연 - 박완규
My Only Love - 변진섭

무려 32곡이 꽉꽉 수록된 드라마 주제가 앨범을 구입 했어요.
쾌도홍길동 주제가로 히트친 허이녹의 테마송인 만약에가 수록 되어 있으며.
앨범 케이스는 디브디 케이스 크기와 똑같구 디자인도 산뜻해서 소장가치가 있는듯 하네용.
2CD 인데도 불구하고 CD 한장 값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