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퀴어영화+드라마

『위험한 사돈』The In-Laws 2003

by ⓓΑΝⓓy~♡ 2008. 10. 22.

위험한 사돈 (The In-Laws, 2003)

감독/앤드류 플레밍

출연/마이클 더글라스(스티브 토비어스), 알버트 브룩스(제리 페이저), 로빈 튜니(안젤라 해리스)...

장르 : 코미디액션

키워드 : 게이키스 , 리메이크 , CIA 요원 , 스파이 , 동성애자 , 비밀요원 , 결혼식 , 부자관계

캐릭터



스티브 토비어스 (마이클 더글라스)

스티브는 CIA의 비밀요원으로 각국에서 벌어지는 살상용 무기 밀매를 저지 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너무나도 자신의 사명에 충실한 나머지 가정에 대해서는 소홀하게 되었고 결국 아들과는 사이가 좋지는 않지용. 그래도 아들 마크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서 물불을? 안가릴정도로 부성애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제리 페이저 (알버트 브룩스)

제리는 발 전문의사로 소심한 성격에다 고소공포증+결벽증까지 갖고 있습니다.
소중한 딸 멜리사의 결혼식을 완벽하게 치뤄주고 싶어 하지용.

수상한 행동만을 일삼는 사돈 스티브 때문에 제리는 무기 밀매업자인 쟝-피에르와 야릇한 시간을 보내고 맙니다



안젤라 해리스 (로빈 튜니)

안젤라는 스티브의 제자로 스티브와 함께 무기 밀매업자들의 일을 저지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징징대는 제리를 무력으로 제압하는 터프한 성격의 소유자 이기도 하구용.

하지만 안젤라는 자신에게 중요한 일을 맡기지 않는 스티브에게 서운한 마음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쟝-피에르 티보독스 (데이빗 서쳇)

쟝-피에르는 스티브에게서 핵잠수함을 구매하기로 한 무기 밀매업자로 분노를 조절하지 못하며 살인을 그저 스트레스 풀이로 생각하고 있지용.

쟝-피에르의 부하들도 대부분 섹시한 남정네들이며 남자들과의 야릇한 시간을 보내면서도 자신은 게이가 아니라며 주장하고 있습니다.

스티브와 함께 온 제리에게 첫눈에 반하여 그를 자신의 파트너로 삼으려 합니다.



마크 토비어스 (라이언 레이놀즈)

마크는 스티브의 아들로 자신의 약혼녀인 멜리사와의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 입니다.

하지만 비밀요원인 아버지가 자신의 결혼식에 제대로 참석할수 있을지 걱정을 하고 있지용.



멜리사 페이저 (린제이 슬로언)

멜리사는 제리의 딸로 약혼자인 마크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입니다.
하지만 미스테리한 시아버지 스티브의 등장으로 결혼식 준비가 쉽지가 않자 감당하기 힘들어 하는데...

무적의 CIA 비밀요원과 소심한 의사 사돈의 요절복통 결혼식 대작전~! 

영화 위험한 사돈에선 무섭지만 미워할수 없는 게이 캐릭터가 등장 합니다.

바로 무기 밀매업자인 쟝-피에르 라는 캐릭터 이지용.

느끼하게 생긴 외모답게 매우 노골적인 행동과 사랑하는 사람앞에서는 한없이 너그러움?을 지닌 이 캐릭터는 영화에서 제일 감초같은 존재에용. 악당 캐릭터 이긴 하지만....

프리즌 브레이크에서 연약한 여자 변호사로 나온 로빈 튜니가 위험한 사돈에선 터프한 비밀요원으로 등장하는데 반가 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