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등장인물+위키위키

댄싱9 (Dancing9) - 하휘동~♡

by ⓓΑΝⓓy~♡ 2013. 10. 4.



댄싱9 (Dancing9) - 하휘동 (35세,레드윙즈)


엠넷의 댄싱9 (Dancing9)  레드윙즈팀 댄서이다.

댄싱9 의 최고 연장자 라서 나이에 대해 물으면 울컥한다.


12년 동안 스트릿 댄스를 춰온 유명 비보이다. 

댄싱9 댄서들 중에서도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로 CF에 출연해 탑스타인 장동건과 

호흡을 맞추었을정도 였기 때문에 회원수가 1000명인 팬카페 까지 있다.

그래서 그의 팬들은 댄싱9에 출연 하는것에 대해 부정적 으로 반응했다. 


댄싱9 드래프트 에서 화려한 비보잉과 뛰어난 쇼맨쉽 으로 양팀 마스터 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전지훈련 두번째 미션인 커플미션 에선 일본인 댄서 치바 슈호와 함께

우현영 마스터를 유혹하는 확실한 컨셉의 익살스럽고 창의적인 댄스의 무대연출로

실력을 보여 주었고 전지훈련 마지막 미션인 퓨전미션 에서는 인간줄넘기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레드윙즈,블루아이 양팀 마스터 들의 환호를 받았다.


생방송 진출을 하게 되면서 레드윙즈의 캡틴을 맡아 팀원들을 이끌게 되었고 

레드윙즈 팀원들이 탈락 할때마다 그는 더욱더 가슴이 아파야만 했다.

특히 생방송 무대에서 실수를 반복해서 아쉬움을 안겨 주었다.


7회차 방영분 에서 파트너 댄서 남진현 과의 무대에서 기대감에 못미치는

무대연출로 레드윙즈 마스터 이민우 에게도 지적을 받고 말았다. 

8회차 방영분 에선 파트너 댄서 이루다 와의 무대 역시 시청자 들의 혹평을 받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