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가수♬도감♡

가수 알렉스 프로필~♡

by ⓓΑΝⓓy~♡ 2013. 10. 27.



알렉스


생년월일 1979년 9월 2일

대표곡 화분


가수 겸 배우.


끈적끈적한 감미로운 음색을 지녔다.

캐나다 출신인 덕분에 영어 실력이 출중하며 클래지콰이로 데뷔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에서 여배우 신애와 커플을 이루며 출연해서

인지도를 올렸는데 남자들 사이에선 거의 공공의 적 취급을 받았다.

너무~~나도 자상한 모습을 보여 주었기 때문이다.


특히 내 이름은 김삼순의 OST 곡 She Is는 게이 들을 대표하는 주제가가 되었다.

가사중 숨겨왔던 나의~ 이부분이 동성애자 들의 심정 같아서 그러하다.


잘 빠진 근육질 몸매를 지녀서 남성잡지 맨즈헬스의 표지모델이 되어

베스트커버상을 받기도 했다.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배우로도 활동 했는데 MBC 드라마 파스타 에서 

김산 역으로 비중있게 출연 했으며 KBS1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 에선

이태훈 역으로 출연해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이주연과 부부연기를 했다.


하지만 음주운전을 한것으로 인해 이미지 손상이 있었다.

최근엔 MBC 드라마 메디컬 탑팀 에서 의사 캐릭터로 출연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