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퀴어영화+드라마

『무서운 영화』Scary Movie 2000

by ⓓΑΝⓓy~♡ 2009. 6. 15.



무서운 영화 (Scary Movie, 2000)

감독/키넌 아이보리 웨이언스
출연/존 아브라함스,릭 더코먼,,섀넌 엘리자베스,안나 페리스

장르 : 블랙 코미디
키워드 : 10대 영화 , 남자누드 , 남자성기노출 , 동성애 , 트랜스 섹슈얼 , 살인
수상 : 7 wins & 5 nominations

캐릭터



카르멘 엘렉트라 (드루)

하이틴 슬래셔 무비중에서 최고 히트작인 스크림에서 드류 배리모어가 연기한 케이시를 패러디한 캐릭터 입니다.
살인마에게서 도망치는 생명이 위급한 상황에서도 자신의 섹시한 육체미를 뽐내는 골때리는 캐릭터 이지용.



데이브 셔리단 (두피)

영화 스크림에서 데이빗 아퀘트가 연기한 듀이를 패러디한 캐릭터 입니다.
지능지수가 극히 떨어짐에도 불구하고 특수수사대에 몸담고 있는 경찰관 입니다.
학교에서 인기짱인 얼짱몸짱인 여동생 버피를 두고 있으며 항상 남에게 무시를 당하고 놀림을 당합니다.
그러다가 야심에 가득찬 리포터인 게일을 만나게 되면서 두피는 처음으로 여자를 상대하게 되는데...



안나 패리스 (신디)

영화 스크림의 니브켐벨이 연기한 시드니 캐릭터와 영화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일을 알고있다 에서 제니퍼 러브 휴잇이 연기한 줄리 캐릭터를 짬뽕해서 패러디한 캐릭터 입니다.
자신이 다니던 학교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나고 자신의 집에 살인마까지 침입하자 두려움에 떨게 됩니다.
얼간이 남자친구 바비를 좋아라 하고 있습니다



존 아브라함스 (바비)

영화 스크림에서 스킷 울리히가 연기한 빌리를 패러디한 캐릭터 입니다.
학교앞에 세워둔 차에서 잠을 자고 생활하는 얼간이로서 신디를 사랑하는듯 하지만....



레지나 홀 (브렌다)

영화 스크림2에서 제이다 핀켓 스미스가 연기한 모린을 패러디한 캐릭터 입니다.
브렌다는 신디와 절친한 친구로 학교 풋볼선수인 레이를 남자친구로 두고 있습니다.



섀넌 엘리자베스 (버피)

영화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있다 에서 사라 미셀 겔러가 연기한 헬렌을 패러디한 캐릭터 입니다.
얼짱에다 몸짱까지 미인대회에 출전까지 하는 버피는 자신의 모자른 친오빠 두피를 무시 합니다.
학교 풋볼선수인 그렉을 남자친구로 두고 있습니다.



로크린 먼로 (그렉)

영화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있다에서 라이언 필립이 연기한 배리를 패러디한 캐릭터 입니다.
학교 풋볼선수로서 인기짱인 버피와 사귀고 있지만 그렉은 남모를 컴플렉스를 갖고 있어용 ?!!!!?!



숀 웨이언스 (레이)

학교 풋볼선수로서 섹시한 레이는 여자친구 브렌다랑 사귀고 있으면서도 여성적인 패션을 따라 해보고 그렉의 엉덩이를 만지는등 게이행동을 서슴치 않고 합니다.



마론 웨이언스 (쇼티)

항상 약에 쩔어사는 약쟁이 쇼티 입니다.
학교에 살인사건이 일어났는데도 불구하고 카메라에 자신이 나왔다고 좋아라 하지용.



제인 트로카 (미스 맨)

엄청난 근육질을 자랑하는 미스 맨 선생님은 여학생들의 락커룸에서 위치한 사무실에서 근무 합니다.
항상 여학생들을 음흉한 눈빛으로 쳐다보는 미스 맨 선생님 때문에 여학생들은 역겨워 하지용
상담 받으러온 신디에게 자신의 비밀을 공개하는 미스 맨 선생님의 정체는????

패러디의 진수를 보여주는 무서운 영화!

무서운 영화는 영화 제목과는 전혀 틀리게 전혀 무섭지 않습니다.

이미 코미디 배우로서 자리를 굳건히 자리 잡은 여배우 안나 패리스의 엽기적인 행동이나 미국 경찰들을 살짝 비꼰 영화속의  부분도 잼있었어용.

기본적으로 스크림과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의 캐릭터들을 패러디한 무서운 영화는 살인마의 캐릭터도 두 영화에서 짬뽕 했습니다.

스크림의 살인마 복장과 무기는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있다의 살인마가 들고다닌 갈고리를 쓰게 했습니다.

무서운 영화에서 패러디한 영화만 해도 유주얼 서스펙트,식스센스,매트릭스,블레어 윗치등 다양 하담니다.

섹시한 게이 캐릭터인 레이와 정체를 알수없는 미스 맨 선생님 캐릭터를 빼놓지 마시고 꼭 살펴 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