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퀴어영화+드라마

『러브 & 트러블』Love And Other Disasters 2006

by ⓓΑΝⓓy~♡ 2008. 10. 22.

러브 & 트러블 (Love And Other Disasters, 2006)

감독/알렉 커시시언
출연/브리터니 머피,산티아고 카브레라,매튜 리즈 
 
장르: 코믹 로맨스
키워드: 카메오 출연 , 게이 관심사 , 패션 , 사진가 , 결혼 , 경매 , 영국런던 , 각본

캐릭터



브리트니 머피 (잭스)

영국 런던 보그지 에서 일하고 있는 잭스는 헤어진 전 남자친구 제임스와 섹스 파트너가 되어서 아직도 관계를 못끊고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지도 않는 남자에게 완전히 끝내자고 말못하는 잭스 앞에 아르헨티나에서 온 착하고 멋진 파올로가 나타나고 파올로 역시 패션계에서 일하는 게이남이라고 오해한 잭스의 힘겨운 연애생활이 시작 됩니다. 

단짝 친구이자 게이인 피터와 룸메이트로 지내고 있는 잭스는 피터를 위해서 파올로와 연결 시켜 주려고 애씁니다.



산티아고 카브레라 (파올로)

유명한 사진작가인 루이기 에게 선택되어졌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잭스에게 게이라는 오해를 받게 된 파올로는 사실 이성애자 입니다.

아르헨티나 에서 사진을 찍으며 활동했지만 아직은 아마추어인 파올로는 위기에 처한 잭스에게 큰 도움을 주게 됩니다.

자신을 게이라고 생각해서 너무나도 편하게 대하는 잭스에게 선뜻 사랑한다고 고백을 못하는 파올로의 힘든 연애생활.



매튜 리즈 (피터)

잭스와 가장 친한 남자친구이자 룸메이트인 피터는 게이 입니다.

그래서 잭스는 게이남들에 대한 거부감이 전혀 없고 게이남들을 정말 아끼고 있는 것이지용.

시나리오를 쓰고 있는 피터는 아직까지 남친 하나 제대로 없어서 잭스의 걱정을 받게되고 어느날 우연히 호텔에서 만난 잘생긴 남자의 매력에 빠진 피터는 자신만의 사랑속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잭스 때문에 게이도 아닌 파올로와 데이트까지 하게 됩니다.



캐서린 테이트 (탤루라)

엄마를 싫어하고 마약과 술을 즐기는 못말리는 탤루라는 잭스,피터의 친구 입니다.
낯선 남자와 폰팅을 하는등...기괴한 행동을 자주 해서 친구들을 긴장 시킵니다.



스테파니 비컴 (펠리시티)

펠리시티는 탤루라의 엄마 입니다.

딸에게 미움을 받고 있지만서도 전혀 기죽지 않고 당당하게 행동하는 펠리시티는 이름을 잘 외우지 못해서 항상 상대방의 이름을 틀리곤 합니다.



제이미 시브스 (핀리)

잭스,피터,탤루라 와 함께 친구인 핀리는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름도 모르는 남자와 사랑에 빠진 피터를 위해서 많은 도움을 주지용.



엘리어트 코원 (제임스)

잭스의 전 남자친구...잭스와 헤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섹스파트너로 계속 관계를 유지중 입니다.

제임스는 잭스가 자신보다 게이친구들과 더 친밀하게 지내는것에 대해 불만이 아주 많고 질투를 합니다.

게이남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여자의 연애담 러브 & 트러블!

여자들이 이성애자 남성들과는 우정을 쌓기 힘든것에 비해 게이남과는 정신적인 관계로 우정을 쌓을수 있을거라는 판타지를 제공하는 퀴어 코믹드라마 윌 & 그레이스 와 같이 게이인 피터와 룸메이트로 지내며 우정을 과시하는 잭스의 연애담을 보여주는 영화 러브 & 트러블.

서로에게 의지하면서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관계를 지속하는 게이남과 이성애자 여성 그들의 우정과 사랑만들기를 지켜 보아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