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등장인물+위키위키

여자만화 구두 - 임한나 (정가은)~♡

by ⓓΑΝⓓy~♡ 2014. 3. 13.



여자만화 구두 - 임한나 (정가은)


SBS플러스 드라마 여자만화 구두의 등장인물.


과장.


과감한 의상을 즐겨입는 섹시한 미모의 골드미스로

회사에서 철벽남 으로 소문난 태수를 웃게 만드는 유일한 여자다.

특히 내숭 따윈없이 태수에게 거침없이 그린 라이트를 보낸다. 


태수와 농담을 비롯한 스킨쉽을 서스럼없이 해서 지후의 심기를 불편하게

만들기도 했다.


그래서 회사 사람들은 한나가 태수와 사귀고 있다고 당연히들

생각하고 있었고 한나 역시 태수를 자신의 남편감 으로 찜해 놓은 상태였다. 


남동생 이라고만 여겨왔던 태수가 어느새 멋지고 섹시한

능력 있는 남자로 보이기 시작해 그를 사랑하게 된것이다.

때론 친구처럼 동생처럼 자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태수를 한나는 놓치고

싶지 않았다.


하지만 신입사원인 지후와 태수 사이에서 묘한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는것을

눈치채고 불안한 마음에 한나는 자신의 생일날 태수에게 프로포즈

하여 태수를 당황케 만든다.


자신의 프로포즈에 당황해 휴대폰도 안가지고 나가버린 태수를 따라 나선

한나는 태수가 지후를 안아주고 있는 모습을 목격 하면서 질투심에 참을수 없는 

분노가 치밀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