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야기▣/주온-呪怨+위키

사다코 vs 카야코 일본개봉~♡

by ⓓΑΝⓓy~♡ 2016. 5. 12.


사다코 vs 카야코 일본개봉~♡


전 만우절 장난이라고 봤는데...정말 개봉을 하는군요...ㅋㅋㅋ

일본판 프레디 VS 제이슨이자....귀신 버전의 시빌 워네용!!!!!!


비천한? 일본어 실력으로 예고편을 확인하니 괴물은...괴물로 없애야 한다?

이이제이 식의 내용인것 같던데...ㅎㄷㄷ


카야코가 사망한? 흉가로 주인공들이 사다코의 저주 비디오 테이프를! 

들고가서 각각 사다코가야코를 불러내는? 장면이 압권입니다! ㅋㅋ


다만 사다코는 언제까지....비디오로만 저주를 퍼트리려는건지.......

최소한 디브디 정도로는 업그레이드를 해야 하는거 아닐까용? 


게다가 사다코는 외롭게? 혼자서 싸우고 카야코는 치사하게 

아들내미 토시오랑 연합해서 싸우니.....ㅠㅠ

그래도 사다코는 어마무시한 초능력자니......ㅋㅋㅋㅋ


특히...토시오로 캐스팅된 아역배우는....덩치가...정말 어우야...스럽네용.

토시오는 설정상 초등학생이여야 하는데 발육상태가? 너무 좋아서........

아무리 봐도 중학생같아요.


최근 주온 극장판 시리즈의(주온: 더 파이널주온 : 끝의 시작) 아역배우보다

덩치가 더 커서 너무 징그럽습니다. 전작의 아역배우도 덩치가 컸는데.....ㅠㅠ


텀블러도 따로 개설해 사진이랑 영상들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세용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