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이야기★

홍석천 프로필~♡

by ⓓΑΝⓓy~♡ 2013. 6. 29.


영화 차형사 중에서

홍석천

생년월일 1971년 2월 3일


한국의 1호? 게이 연예인.

MBC 인기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의 쁘아송 으로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아웃팅에 가까운 커밍아웃을 하였으며 그로인해 사람들의 수많은 멸시와 조롱을 견뎌 내야만 했는데 심지어 게이 친구들 에게 까지 욕을 먹어야만 했다.
단지 그의 외모가 잘생긴게 아니라는 점 때문에...(더러운 외모지상주의!)

이로인해 방송일이 모두 끊기고 생계에 어려움을 겪어야만 했다.
그래서 요식업을 준비 하게되고 남자배우 들과의 친분이 줄어든 대신에
여배우 들과 친분이 돈독 해져서 새로운 인맥을 쌓게 되었으며 동성애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좀더 부드러워 지면서 다시금 연예계로 돌아 올수 있게 되었다.

영화 헤라 퍼플 에서 국내최초?로 게이 러브씬?을 선보였지만 다른 이성애자 배우들관 다르게 길바닥 에서 러브씬을 해서 다소 아쉬운 부분 이였다.  
김수현 작가의 SBS 완전한 사랑에선 게이 캐릭터로 출연했고 영화 퍼즐 에선 터프한 모습을 보여 주었다.

MBC 애정만만세 에선 쁘아송 캐릭터와 흡사한 줄리앙 캐릭터로 나와 감초 역할을 해주었다. 


게이남성 들이 출연 하는 프로그램인 tvn과 
트랜스젠더 들이 출연하는 KBS JoyXY그녀의 MC로 나오기도 했다.

MBC 라디오 스타의 출연해서 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 캐스팅 되었다고 자랑을 했지만 아쉽게도 최종 단계에서  캐스팅이 엎어 지고 말았다.

주한미군에 의해 운영하는 레스토랑이 화제 피해를 입었는데도 불구하고 쿨하게
용서하는 대인배 적인 면모를 보여 주었다.
반응형

'★인물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한빛 프로필~♡  (0) 2013.07.22
감독 김기덕 프로필~♡  (0) 2013.07.17
김조광수 (김광수) 프로필~♡  (0) 2013.06.28
최필립 (최필순) 프로필~♡  (0) 2013.06.26
하리수 프로필~♡  (0) 2013.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