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퀴럽♡위키♪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19 리뷰~♡

by ⓓΑΝⓓy~♡ 2013. 8. 2.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19 리뷰~♡


미국의 차세대 모델을 뽑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 수퍼모델 19의 컨셉은 대학교 여기숙사로 잡았다.

그래서 매회마다 미션 우승자 에겐 장학금을 따로 지급한다.


제일 달라진 점은 역시 진행자 이자 심사위원인 타이라 뱅크스를 제외하곤 

대부분의 심사위원과 스탭들이 바뀌었다.


도전! 수퍼모델 1시즌 부터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온 미스제이미스터 제이

모두 하차했고 사진작가 이자 심사위원 으로 활동했던 나이젤 바커도 하차 했으며

매회마다 게스트 심사위원을 하던 심사방식도 없앴다.


대신 섹시한 남자모델인 롭 에반스 세계적으로 유명한 파워 블로거인

브라이언 보이가 새로운 심사위원 으로 캐스팅 되었다.  

특히 남자모델인 롭 에반스는 섹시한 패션 화보를 참가자 들과 파트너 모델로서

같이 촬영을 종종 하기 때문에 여성 시청자 들은 안구정화를 할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시청자 들과 소통하는 심사방식을 채택했다.

소셜 미디어와 시청자 들이 직접 찍어서 올린 동영상 심사평 등이 그러하다.

덕분에 시청자 들이 탈락자 중에서 한명을 다시 부활 시킬수 잇는 막강한 권력을

지니게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