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이야기★

김혜수 프로필~♡

by ⓓΑΝⓓy~♡ 2013. 9. 7.



김혜수


생년월일 1970년 9월 5일

대표작 잃어버린 너 , 타짜


한국의 여배우.


청소년 시절부터 연기 활동을 시작해서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다. 

태권도 공인 3단인게 알려져 방송중 태권도 시범을 보이다가 부상을 입기도 했다.


인형같은 얼굴의 볼륨있는 몸매로 남녀 모두에게 사랑을 받았다.

청룡 영화제의 단골MC로 매해마다 그녀가 입는 파격적인 드레스는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애니메이션 블루시걸 에서 캐릭터 채린의 목소리 연기를 하기도 했다.


토크쇼인 플러스유 히트 시켰으며 막방엔 유명한 가수들이 나와서 공연을 하는등 

화려한 마무리를 보여 주었다.


인기배우 한석규와 커플로 나온 코믹영화 닥터 봉 으로 흥행에 성공 하였고

MBC 드라마 짝 에서 발랄한 승무원 해순 역할로 오랫동안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SBS 특별기획 드라마 곰탕 에선 당시 인기 많았던 남자배우 들과 연기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MBC 드라마 우리가 정말 사랑했을까 에서 이신형 역으로 나오며 배용준과 커플 연기를 통해 드라마폐인을 양산 하기도 했다.


MBC 드라마 국희 에서 여주인공 국희 역으로 나왔고 마지막회는 50%에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영화 신라의 달밤 에서 여주인공 민주란 으로 나오며 배우 이성재,차승원과 코믹연기를 했다. 

공포영화 쓰리 에서 겁에 질린 아내 캐릭터로 나왔고 영화 YMCA 야구단 에선 배우 송강호와 함께 연기호흡을 맞췄다.


KBS2 드라마 장희빈 에서 장희빈 으로 나오며 전광렬과 커플 연기를 했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평가를 받았다.


그리고 남성들이 그토록 염원하던 영화에 출연하게 되는데 그것은 바로

얼굴 없는 미녀 였다.


시상식 에서 드레스 로만 노출을 했었던 그녀가 처음으로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인

영화로 상대역은 추노의 최장군을 연기한 배우 한정수 였다. 

하지만 영화가 흥행으로 이어지진 못했다.


MBC 드라마 한강수타령 에서 배우 최민수를 비롯한 김석훈과 삼각관계 연기를 했다.

공포영화 분홍신 에서 여주인공 선재 역으로 나왔다. 

1년뒤 영화 타짜 에서 정 마담 캐릭터로 캐스팅 되었는데 배우 조승우와 노출연기를

하며 화제를 모았다.


타짜 에서 보여준 노출연기를 비롯해 개성 넘치는 연기로 다시 한번 강한 존재감을

나타냈다. 특히 “나 이대 나온 여자야” 라는 명대사를 남긴다.


영화 바람 피기 좋은 날 에선 연하남과 바람을 피는 유부녀 이슬 역으로 나오며 

배우 이민기와 커플로 나왔다.


영화 모던 보이 에선 배우 박해일과 커플 연기를 했고 SBS 드라마 스타일 에선

카리스마 넘치는 박 기자 역을 소화하며 드라마를 이끌었다.


영화 이층의 악당 에선 다시 한번 배우 한석규와 연기 호흡을 맞췄다.

MBC 드라마 즐거운 나의 집 에선 정신과 의사 김진서 역으로 나오며 연하남 배우

이상윤과 키스신을 하기도 했다.


개성파 배우 유해진과 데이트 하는 모습이 찍힌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되어 

연인 사이임을 인정 했는데 당시 김혜수가 착용한 썬캡 패션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영화 도둑들 에서 팹시 역으로 캐스팅 되어 유명배우 들과 연기했다.

하지만 석사학위 논문을 표절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미지 손상이 있었다.

 

3년만에 tv 브라운관 으로 돌아온 드라마 직장의 신에서 미스김 으로 나와서

엄청 망가지는 코믹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 에게 호평을 받았다.

최근엔 유명 배우들과 연기호흡을 맞춘 영화 관상에 출연했다.

반응형

'★인물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 조한슨 (Sue Johanson) 프로필~♡  (0) 2013.09.09
클라라 프로필~♡  (0) 2013.09.08
평론가 듀나 (Djuna) 프로필~♡  (0) 2013.09.04
이시연 (이대학) 프로필~♡  (0) 2013.09.04
박한별 프로필~♡  (0) 2013.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