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이야기★

클라라 프로필~♡

by ⓓΑΝⓓy~♡ 2013. 9. 8.



클라라


생년월일 1986년 1월 15일

대표작 SNL 코리아부탁해요 캡틴


여배우 및 방송인.

88 서울 올림픽의 공식 주제가인 손에 손잡고 부른 혼성그룹 코리아나의 멤버

이승규의 딸로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가 될뻔 하기도 했었다.


래퍼 상추가 클라라를 화장품 회사인 코리아나의 딸인줄 오해해서 

잘해준적이 있었다고 SBS 예능 강심장 에서 이야기 하기도 했다. 


영화 오감도 에서 이윤정 역으로 나왔고 MBC 드라마 인연 만들기 에서 심혜림 캐릭터로 나왔다.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 에서 홍미주 캐릭터를 연기했다.

부탁해요 캡틴 에서도 비키니 입은 모습이 나왔지만 시청률이 워낙 안좋아서 주목을 받지 못했다.


그리고 착 달라붙는 레깅스를 입고 나타나 야구 시구를 하며 네티즌들 에게

화제를 모으며 단숨에 섹시한 여배우로 등극하며 인지도를 올리게 되었다. 


SBS 드라마 결혼의 여신 에서 신시아 캐릭터로 나오며 불륜 연기를 하고있다.

최근엔 섹시녀 독설가 컨셉으로 방송을 하고 있어서 호불호가 갈리는 반응을 얻고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