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등장인물+위키위키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4 - 류예리~♡

by ⓓΑΝⓓy~♡ 2013. 10. 1.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4 - 류예리 (30세)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4의 TOP15 도전자 이다.


도슈코 4에서 두번째로 나이가 많은 연장자로 임현주 와는 달리 

베테랑 경력의 현역 모델이다.

온스타일 프로그램 솔드아웃 런웨이 모델로 출연 하기도 했었다.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4 타이틀 촬영 미션때 부터 노련한 모습을 선보이며 

상대적으로 촬영 경험이 적은 10대 도전자 들의 부러움을 받았다.

 

사진촬영 뿐만 아니라 셀프 뷰티 광고 미션 에서도 다른 도전자들에 비해 

자연스런 모습을 보여주며 좋은 평가를 들었다.


여가수 이효리의 미쳐 뮤비 촬영 미션에선 이효리와 키스를 하기도 했다.

덕분에 이효리 에게 입술이 매우 부드러웠다는 칭찬?을 받았다.


특히 정하은,임현주 도전자들 처럼 감정적인 모습이 아닌 논리 정연하고

연장자 다운 이성적인 모습을 보여줘서 시청자 들에게도 호감을 얻었다.

하지만 세월의 흔적을 지울순 없어서 회차가 진행 될수록 평가절하를 당하며 

6회에서 탈락 하고 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