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퀴어영화+드라마

『핫칙』The Hot Chick, 2002

by ⓓΑΝⓓy~♡ 2009. 7. 11.


핫칙 (The Hot Chick, 2002)

감독/톰 브래디
출연/롭 슈나이더,안나 페리스,매튜 로렌스,레이첼 맥아덤즈

장르 : 코미디
키워드: 팬터지 ,게이 키스, 크로스 드레서
수상 :2 nominations Golden Fleece,Taurus Award

캐릭터
 


클라이브 (롭 슈나이더)

슈퍼마켓이나 터는 삼류 강도로  날라리 여고생 제시카가 떨어뜨린 나와 공주의 귀걸이를 착용했다가 제시카와 몸이 뒤바뀝니다. 처음엔 아름다운 여고생의 몸에 적응이 안되어 힘들어 했지만 제시카의 몸을 이용하여 스트립 클럽에 취직까지 하고 마는데.....



제시카 (레이첼 맥아덤즈)

전형적인 치어리더 성격을 지닌 말괄량이로 학교 아이들을 놀리고 괴롭히기도 합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제시카는 아직 성경험이 없는 숫처녀 입니다. 미국 10대들처럼 차안에서 아무렇지 않게 순결을 잃는것이 아닌 사랑하는 사람과의 첫경험을 완벽하게 해내고 싶어하는 소녀 이기도 하지용.
백화점에서 나와 공주의 귀걸이를 몰래 훔쳐와 착용해서 삼류강도 클라이브와 몸이 뒤바뀌게 되어 자신이 사랑하는 남친 빌리곁에 있을수 없어서 괴로워 합니다.



빌리 (매튜 로렌스)

풋볼선수이며 제시카의 남친으로서 제시카가 자신을 첫경험 상대로 받아들일 때까지 기다려 줍니다.
클라이브와 몸이 바뀐 제시카의 행동에 심하게 상처를 받지만 세상의 어느 남자보다도 이해심 많은 남자 입니다.



에이프럴 (안나 패리스)

제시카의 베스트 프렌드로서 클라이브의 모습으로 변한 제시카의 비밀을 처음으로 알게되고 제시카를 도와 줍니다. 바람둥이 남친 때문에 속상한 자신을 위해서 짜릿한 복수를 해준 제시카와 몸이바뀐 클라이브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는 에이프럴......


부거 (맷 웨인버그)
 
제시카의 남동생인 부거 입니다. 귀엽고 착한 부거 이지만 부거는 누나인 제시카의 화장품과 옷(브라)등을 몰래 입고 노는게 제일 행복한 크로스 드레서 소년 이지용. 그래서 못된 아이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기도 합니다.

♡게이 & 크로스 드레서♡ 요절복통 섹시 코미디 핫 칙!
 
제시카가 클라이브의 몸으로 지내게 되면서 겪는 에피소드들로 채워진 영화 핫칙은 롭 슈나이더의 열연으로 영화를 잼있게 합니다. 여성스런 연기와 거침없는 노출연기? 를 보여주는 롭 슈나이더.
패러디 영화로 유명한 무서운 영화의 여주인공 안나 패리스까지 가세하여 화장실 유머 가득한 영화  핫 칙.
 
특히 영화 마지막 부분에 코믹한 반전은 제일 웃기는 장면 이지용.
무엇보다 제일 맘에 드는 캐릭터는 역시 제시카의 남동생 캐릭터인 부거 입니다.
누나의 물건들을 가지고 노는 크로서 드레서인 부거의 행동은 정말 귀엽고 깜찍해용~♥

『핫칙』의 카메오 배우들
 
아담 샘들러와 롭 슈나이더는 친분이 두터운가 봅니다.
아담 샘들러의 영화인 빅 대디에 롭 슈나이더가 불법 체류자로 나왔었습니다.
★제시카 심슨의 여동생인 애슐리 심슨이 단역으로 출연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