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등장인물+위키위키

상속자들 - 윤찬영 (강민혁)~♡

by ⓓΑΝⓓy~♡ 2013. 10. 26.



상속자들 - 윤찬영 (강민혁)


SBS 드라마 상속자들의 등장인물.


제국그룹의 비서실장인 윤재호의 외아들.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서 논리정연한 의견과 행동으로 또래의 10대소년 들과는

달리 어른스럽다. 거기에 귀여운 외모와 훈훈한 성격까지 지닌 엄친아다.


가난에 찌든 차은상이 유일하게 맘을 터놓고 이야기 할수 있는 상대이자 

절친 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런 엄친아 찬영도 제국 고등학교 에선 인도 카스트의 최하위 계급인 

수드라나 다름없다.

개천에서 용나기 힘든 현실에 사회배려 전형 으로 제국고를 다닐수 있었던 것이다.


하지만 주눅 들거나 피하지 않고 오히려 당당히 학교 생활을 하며 진심으로 친구들을 

대했다. 

그래서 메가 엔터테인먼트 상속녀인 이보나의 마음을 사로 잡아 제국고의 대표적인 

커플이 되었다. 


시간 날때마다 은상이 일하는 카페에서 공부를 하거나 은상을 챙겨주는 일이 많아서

여친 보나의 심기를 불편하게 만들기도 하지만 힘든 가정환경 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은상을 외면 할순 없었다.


미국에서 어학연수를 하던중 은상의 SOS를 받게 되었고 은상을 도와주러 

갔는데 은상의 옆에는 제국고의 망나니 였던 김탄이 서있었다.

학생들을 괴롭히는데 늘 앞장섰던 김탄이 은상을 도와 주었다는게 믿기지 않았다.


하지만 은상이 도움을 받았다니...그냥 넘어 갔는데 김탄의 약혼녀인 유라헬이 

은상을 모욕하는 모습을 보게 되면서 은상이 걱정 되었다.

게다가 자신처럼 사회배려 전형 으로 제국고로 전학을 오게된 은상의 힘든 

학교생활이 예상되어 착잡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