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등장인물+위키위키

상속자들 - 전현주 (임주은)~♡

by ⓓΑΝⓓy~♡ 2013. 11. 2.



상속자들 - 전현주 (임주은)


SBS 드라마 상속자들의 등장인물.


제국 고등학교 선생.


보육원 출신 이라서 웬만큼 해서는 멘붕 하는 일이 없다.

그래서 지나칠 정도로 깐깐하고 비위 맞추기 힘든 강남권 사모님 들의 

황당한 요구에도 기분이 언짢지 않았다.


그저 학부모가 원하는대로 학생들의 성적만 올려주기만 하면 고액의

과외비를 챙길수 있기 때문이다.

남들은 노예근성 이라고 욕하겠지만 의지할 가족도 없이 혼자만 살아와서 

돈이라도 많이 모아야 할것 같았다.


제국그룹의 후원 으로 학비 걱정 없이 공부를 할수 있어서 대학도 무사히 졸업하고

적금도 들고 나만의 공간까지 갖게 되어서 나름 행복했다.

거기에 제국그룹 상속자인 김원 과의 인연 역시 소중 했지만...


자신에게 주어진 현실 때문에 김원이 너무나도 높아서 바라 볼수밖에 없는 

하늘 같은 존재로 느껴지기 시작한다. 


그래서 그가 선물한 목걸이도 집까지 찾아와서 구애하는것도 모든게 

부담스러워 졌다.

안그래도 내가 얼마나 초라한지 아는데 그를 만난다는 이유 만으로 

내가 얼마나 가진게 없는지 확인사살 까지 당하고 싶진 않았다.

가진거라곤 자존심 밖에 없으니 이것마저 없어지면 견딜수가 없을것 같다.


김원 때문에 힘든 와중에 적극적으로 대쉬하는 고딩 이효신 때문에 당황스럽다.

난 선생이고 넌 학생이야 ...이런 드라마속 주인공 같은 대사를 

내가 하게 될줄이야....


남들 이라면 팔자 좋은 소리 한다 하겠지만...

그냥 조용히 평범하게 살고 싶을 뿐인데 왠지 뜻대로 되지 않을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든다.

반응형